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면역력 증진에 최고인 '이것' 비타민C 그 자체라며?!

by LaBo 건강연구소 2022. 4. 14.

자몽스

플로리다 자몽은 비타민 C, 비타민 A,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얇은 껍질 속 과육은 풍부한 새콤달콤한 과즙을 품고 있습니다.

보통 플로리다에서는 자몽 시즌이 새해 1월부터 시작되는데요, 자몽은 비타민 C, 티아민, 칼륨 및 섬유질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불면증 단순 잠이 안오는 증상이 아니라, OOO질환 위험도 높인다?!

 

불면증 단순 잠이 안오는 증상이 아니라, OOO질환 위험도 높인다?!

불면증은 심장병이 있는 사람들의 흔한 증상이며, 한 연구에서는 불면증이 심혈관 질환 재발의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노르웨이 오슬로 대학 연구진은 평균 연령 62세의 심

health.comojeong.com

자몽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1일 1알의 자몽을 섭취할 경우 1일 권장 섭취량의 60% 수준인 약 60mg의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는데요, 비타민 C는 신체 조직을 유지하고 항산화제로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피로회복괌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귤과 최고의 영양 궁합을 자랑하는 '이것'

 

귤과 최고의 영양 궁합을 자랑하는 '이것'

귤은 새콤달콤, 크기도 작아 하나하나 까먹는 재미가 있는 최고의 인기 과일입니다. 귤과 같은 오렌지류 과일에는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감기 예방 및 우리 몸의

health.comojeong.com

자몽은 또한 다른 과일에 비해 칼로리(100g당 30kcal)가 낮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살이 찌기 쉬운 분들에게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이상적인 과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자몽 중에서도 미국의 플로리다산 자몽은 일반 자몽에 비해 껍질이 얇고 과즙이 많은데요, 이는 플로리다의 뜨거운 태양과 풍부한 강수량, 독특한 모래 토양, 바다로 둘러싸인 지형, 높은 온도와 습도가 육질에 영향을 미친 결과라고 합니다.

그러나, 여타 다른 재배 지역과 달리 플로리다의 변화무쌍한 기후는 가끔 자몽의 껍질에 거친 흠집을 남기는데요, 껍질이 얇은 대신 자몽의 과즙이 유독 많고, 당도가 높은 것이 모두 이 특별한 기후 때문이라는 것을 인정해,

플로리다 농부들은 플로리다 자몽 표면의 흠집을 영광의 상처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